티아라 함은정, 11월 깜짝 결혼 발표…알고 보니 예비 신랑이 그 감독?

함은정은 199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해 일찌감치 연예계에 발을 들인 후,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하며 그야말로 가요계의 정점을 찍었다. 'Bo Peep Bo Peep', 'Roly-Poly'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켰고, 아이돌로서 최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그는 아이돌의 성공에만 안주하지 않았다. 드라마 '드림하이', '인수대비'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왔으며, 최근에는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에서 재벌가 장녀라는 강렬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호평을 받았다.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신랑 김병우 감독은 충무로가 주목하는 실력파 연출가다. 2013년,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 작품 하나로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백상예술대상 감독상을 동시에 거머쥐며 단숨에 천재 감독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연출 세계를 구축해왔으며, 오는 12월에는 넷플릭스를 통해 SF 재난 영화 '대홍수' 공개를 앞두고 있어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결혼이라는 인생의 큰 이벤트를 앞두고도 두 사람의 '열일' 행보는 멈추지 않는다. 김병우 감독이 12월 넷플릭스 신작 공개를 앞둔 것처럼, 함은정 역시 결혼 직후 곧바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MBC의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초고속 복귀를 확정한 것이다. 이처럼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두 사람이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만들어갈 새로운 인생과 작품 활동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