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동거에 여행까지?...윤민수, 위장이혼설에 입장 밝혀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윤민수는 전처 김민지와 함께 이사를 앞두고 살림을 정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아들 윤후와 함께한 일본 여행 사진이 공개된 후 불거진 '위장이혼설'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민지가 먼저 "사람들이 위장이혼이라고 하더라. 내가 너무 가족여행처럼 사진을 올렸나 신경 쓰였다"고 말하자, 윤민수는 "이혼했는데 여행을 같이 가냐는 오해가 생긴 것"이라며 씁쓸해했다.
이어 윤민수는 "솔직히 서류 정리할 때까지도 실감이 안 났다. 이사하려고 짐을 정리하니까 이제서야 실감이 난다"며 뒤늦게 밀려온 감정을 고백했다.
특히 두 사람의 관계를 상징적으로 보여준 것은 '가족 전화번호'에 대한 대화였다. 윤민수, 김민지, 아들 윤후 세 사람은 전화번호 뒷자리를 똑같이 맞춰 사용해왔다. 윤민수가 "전화번호는 어떻게 할 거냐, 나는 못 바꿀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묻자, 김민지는 "후가 절대 바꾸지 말라고 했다"고 답했다. 아들 윤후가 "나중에 (각자 새로운 사람이 생겨) 불편해하면 그때 얘기하라"고 말했다는 사실을 전하며, 이혼 후에도 아들을 중심으로 이어진 세 사람의 연결고리를 보여줘 안타까움을 더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