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중 1시간만 잤다”…김우빈, 비인두암 투병 후 달라진 한 가지

김우빈은 최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투병 전 치열했던 생활 습관을 언급했다. MC 정재형이 "과거 3시간 여유가 생기면 1시간만 자고 2시간은 운동했다더라"라고 묻자, 김우빈은 "이제는 3시간을 푹 잘 것"이라고 웃으며 답했다.
그는 "지금이 훨씬 건강하다. 몸에 안 좋은 걸 아예 안 한다"며, 투병 후 오히려 더 건강한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김우빈은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해야 했던 시간에 대해 "나에게 좋은 것만 선물해준 것 같다"고 말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고통은 레벨이 너무 높아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건 내 인생에 없는 것 아니냐"라며, 아픔을 초월한 건강하고 단단한 마음가짐을 드러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정재형은 "몸을 갈아서 일을 했다는 소식에 놀랐었다"며 그의 과거를 안타까워하면서도,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그를 진심으로 반겼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