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시누이, 검사 결과에 모두가 놀라.."폭식해도 원상복구"

영상 속에서 이수지 씨는 병원을 방문해 혈액 검사를 받으며 솔직한 일상을 전했다. 여행 중 폭식을 했던 경험을 숨김없이 고백했지만, 검사 결과는 모두 긍정적이었다. 체중은 유지되고 대사 기능은 오히려 향상된 상태였으며, 담당 의사는 “혈당 수치, 간 수치, 콜레스테롤이 정상 범위에 있으며 당뇨는 완치된 상태”라고 밝혔다. 이로써 체중 감량뿐 아니라 건강한 몸 상태까지 완벽히 회복한 모습이 입증됐다.
이수지 씨의 차분한 표정과 함께, 옆에서 함께 영상을 촬영한 가수 미나와 남편 류필립의 대화가 이어졌다. 미나는 “여행 중 뷔페에서 파스타를 대접처럼 먹고, 맥주도 엄청 마셨다”고 웃으며 에피소드를 전했으며, 류필립은 “그런데도 건강 지표가 원상복구 됐다는 것이 대단하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러한 대화 사이로 이수지 씨가 다이어트 성공 후 갖게 된 조용하지만 확고한 자신감이 자연스럽게 묻어났다.
이수지 씨는 한때 120kg에 육박하는 체중을 가지고 있었다. 지난해 8월부터 본격적인 감량에 나서 약 72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으며, 무엇보다 요요 현상 없이 체중을 꾸준히 유지하는 점이 돋보인다. 그는 “몸무게가 나를 행복하게 해준다”는 말로 자신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음을 표현했다.

영상에서 이수지 씨의 입꼬리 떨림 속에는 힘든 과정을 겪었지만 건강과 자신감을 되찾았다는 ‘회복’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단순히 체중 감량이라는 외적인 변화뿐 아니라 내면의 치유와 자존감 회복까지 성공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이수지 씨의 다이어트 기록과 일상은 가수 미나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필미커플’ 채널은 이수지 씨의 변화 과정뿐만 아니라 미나, 류필립 부부의 일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영상 또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체중 감량과 유지의 중요성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으로 이수지 씨는 단순한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넘어 건강한 삶의 회복과 자기 관리의 모범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도 ‘필미커플’ 채널을 통해 이수지 씨의 꾸준한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 유지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